개요

2014년 봄학기 한국의 중, 고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본격적인 미국 유학프로그램입니다.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 세계시민의식을 갖춘 글로벌 인재, 글로벌 리더로 성장 시키는데
근본적인 목표를 두고 있으며 국제학생교류기구의 다양한 국제교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역, 비용, 성적, 진로 등을 고려하여 미국의 다양한 고등학교 중 학생과 학부모가 원하는 학교를
직접 선택해 학업연장 및 졸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장점과 특징

미국 사립유학 프로그램은 이미 한국에 잘 알려져 있을 뿐 아니라
대단히 활성화 되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많은 비평에서 지적하고 잇는 것처럼 무차별적인 유학은 외화낭비로 인한 국가적 손해일 뿐 아니라 학생의 미래를 망칠 수도 있는 대단히 위험한 발상입니다.
따라서 미국 유학은 학생의 성향, 진로와 비전 등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통해 구체화 되어야 합니다. 미국에서 수학하고자 하는 분명한 이유와 목적의식, 동기를 가진 준비된 학생들이 엄격히 선별된 학교들에서 수학할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양한 국제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사단법인 더나은세상의 산하기구 국제학생교류기구는 지난 12년 간 매년 수천 명의 청소년을 해외로 파견하고 있는 자매기구 국제워크캠프기구(국제자원봉사위원회(CCIVS) 회장기구)의 경험을 더해, 한국 청소년들의 국제교류 경험을 통한 세계시민의식 성장이라는 비전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이의 일환으로 사립유학이 갖고 있는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에 대한 정확하고 공정한 정보전달과 상담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의 바른 판단을 돕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