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FAQ
Q&A
참가신청 안내        
 - 참가방법
 - 참가비용 및 납부방법
 -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 참가신청서 제출하기
해외 MLTV란?
프로그램 보기
보고서&인증서 안내
참가보고서 열람
 
  * Home > 해외자원봉사 > 해외 MLTV >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참가신청시 유의사항

  •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신청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아 프로그램 목적과 자신이 해외중장기를 통해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 등에 대하여 심사숙고 한 뒤 결정해야 합니다.
  • 해외중장기는 장기간 해외에 머물게 되므로 '일단 가면 되겠지'라는 생각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 신청서를 제출한다고 반드시 참가가 확정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더나은세상의 사무국 상담을 거친 후 해외단체에 신청서가 발송 되지만, 현지 단체에서는 전 세계로부터 신청된 신청서를 검토 하고 현지 호스트 단체와 상의한 후 적합한 참가자를 확정하게 됩니다.


제출문서

  1. 영문 참가 지원서 (Application Form) : 아래의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exel 형식)
  2. 국문, 영문 지원동기서(Motivation Letter) 각 1부 : 아래 내용이 반드시 포함된 자유양식 (MS 워드 1장)
    - 왜 이 프로그램에 지원하는가? (지원동기)
    - 자신의 전공, 관심분야 또는 이전의 기타 활동과 어떤 관련이 있는가?
    - 참가 시 어떻게 해당 프로그램에 기여하고 책임을 완수할 것인가?
    - 참가 경험이 추후에 자신 또는 사회에 어떠한 형태로 기여하게 될 것인가?
  3. 개인 사진 1장 : JPG 파일, 300Kb 이하, 자신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사진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 (사)더나은세상 자원봉사자 서약

본인은 <(사)더나은세상>에서 파견하는 국제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참가를 신청합니다. 아울러 본인이 참가를 희망한 프로그램의 활동내용이 현지에서 추가 혹은 변동이 있을 수도 있음을 숙지하고 있겠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과 참여로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본인은 참가중에 본인에게 발생할 수 있는 법적, 재산상의 여하한 손해, 손실, 요구에 대해서도 <(사)더나은세상>이나 현지의 주관단체에 책임을 묻지 않겠습니다. 별도로 개인적으로 보험에 반드시 가입하여 만약의 상황에 대비할 것입니다. 프로그램 참가시 본인에 의해 발생한 모든 사고와 사건에 대해서 본인이 책임을 짐은 물론, 프로그램 참여의 처음부터 끝까지 자원봉사자 정신을 발휘하여 성실하고 근면하게 참가하겠습니다.

* 아래의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사)더나은세상>을 통한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한  참가신청 절차와 유의사항을 숙지하였고
참가신청시 참가 관련비용 약정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단법인 더나은세상 / 이사장 이영구 / 고유번호 : 105-82-19800
파리유네스코본부 국제자원봉사조정기구(CCIVS) 부회장기관

07547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B동 1710호 TEL:02-568-5858 FAX:02-330-2483 / 전화문의: 월-금 09시~18시(토/공휴일 휴무)
Copyright (c) 1999-2012 BetterWorld/IWO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