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 

더나은세상은 공정하고 지속가능한 국제사회의 균형있는 발전을 위해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소년과 대학생들이 직접 신청하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교육기관, 기업, 정부기관 등과  다양한 협력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ard image cap

네팔 오지마을 화장실 건축

비위생적인 환경을 개선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환경 개선 작업. 지진으로 붕괴되어 큰 피해를 입은 마을에 워크캠프 파트너 기관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더불어 국제워크캠프기구를 비롯한 전세계 파트너 기관들의 자원봉사자 파견, 기금 마련 등 복구작업에 힘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해외 #사회공헌 #국제개발

Card image cap

우간다 코이카 가나안과 협력

사람과 마음과 재능을 연결해 지구촌 이웃의 더 나은 삶을 돕는 일, 더나은세상의 한결같이은 목표입니다. 더나은세상은 코이카 국제개발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우간다 미티야나 지역 지속가능한 농업 역량강화 프로젝트 봉사단 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 전문성 있는 기관인 (사)세계가나안운동분부와 함께 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KOICA #국제개발 #해외

Card image cap

인도 두브레인 협력

두브레인 인지발달 어플리케이션을 활용, 10개월 동안 인도 방갈루 8개 학교에서 350명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인지발달 프로그램을 통해 등교율이 높아지고, 양질의 교육을 통해 낙후지역 아동교육 발전에 기여하였습니다.

#해외

Card image cap

네팔 지진 복구사업 지원

네팔에 발생한 대지진 피해주민을 위한 긴급구호기금 모금을 진행하고 이후 물리적 피해복구를 지원하였습니다. 순간의 재앙으로부터 일상을 되돌리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피해지역 주민들에게 이겨낼 힘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해야함을 잊지 않겠습니다.

#해외

Card image cap

GCSR 기금 배분 사업

저개발 지역 발전기반 마련과 기후변화 대응 지원 외

#해외

 

 





사단법인 더나은세상

Copyright © BETTERWORLD All rights reserved.
*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파리 유네스코본부 국제자원봉사조정기구(CCIVS) 정회원기관
이사장 이영구 / 고유번호 105-82-1980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B동 1710호
TEL 02-568-5858 / FAX 02-330-2483
전화문의 월-금 09시-18시(토/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