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소식 

6기 이지웰 청소년해외봉사단 귀국 완료

2015-01-23 · 관리자


이지웰 청소년해외봉사단 귀국! 

6회째 더나은세상과 함께하는 이지웰 청소년 해외봉사단은, 누구보다 먼저 뜨거울 겨울을 맞이하고 필리핀 현지활동을 무사히 잘 마치고 귀국하였습니다.
전국각지에서 모인 이지웰 청소년해외봉사단원들은 목표로 두었던 현지 가옥 3채 완성 및 교육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활동하고 돌아왔습니다. 40도의 1월, 필리핀 섬은 단원들에게 녹록하지 않았지만, 습지를 돌아보고 마을 사람들이 스스로 자생하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생활 속에 함께 하루하루를 보내는 일정을 잘 마쳤습니다. 

이번 해외봉사단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은 세상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들을 배웠다고 합니다. 자신의 꿈을 찾았다는 단원들도 그리고 진정한 봉사를 배웠다고도 합니다. 자신들을 변하게 한 것은, 현지봉사자들 모두가 베풀어준 친절과 마음으로, 앞으로 부딪히게 될 모든 일들에서 그에서 배운 교훈과 희망을 떠올리겠다고 하네요!

돌아온 학생들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라고 말을 합니다. 새로운 것을 도전할 때마다 찾아왔던 두려움을 극복해온 친구들은 자신들의 꿈을 찾기 위해 따뜻한 의무인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면서 이젠 '즐거운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계속 도전하고 꿈꾸는 청소년이 되겠다는 이지웰 청소년해외봉사단의 내일을 응원하겠습니다! 

사단법인 더나은세상

목록





사단법인 더나은세상

Copyright © BETTERWORLD All rights reserved.
*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파리 유네스코본부 국제자원봉사조정기구(CCIVS) 정회원기관
이사장 이영구 / 고유번호 105-82-1980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B동 1710호
TEL 02-568-5858 / FAX 02-330-2483
전화문의 월-금 09시-18시(토/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