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세상 국제워크캠프기구 뉴스레터예요. 찾아올 때마다 더 반가운 친구가 되고 싶어요.

혼돈, 좌절, 용기, 희망. 이 네 가지 키워드를 담은 ‘서울 글로벌 포토저널리즘 사진전: 2020 서울, 다시 품은 희망’이 온라인 전시 중에 있어요. 혼돈과 좌절, 용기와 희망 사이를 오가는 사이 어느새 차가운 날씨는 찾아와, 한해의 끝자락에 다가서고 있는데요, 글로벌 포토저널리스트들이 세계 각국의 코로나19 현장에서 취재한 사진들을 온라인 전시를 통해 감상해보면 어떨까요. 특별전시로는 뉴욕, 런던, 도쿄, 리우데자네이루, 요하네스버그 그리고 서울에서 살아가는 세계시민들의 삶의 단편을 담았다고 하네요. 끝내 용기와 희망의 편에 서서, 코앞까지 온 겨울도 건강히 보내세요.



거리는 충  분  히  마음은 촘촘히
비행기 대신 온라인! 온라인 라이브 국제교류
직접 만나 악수하지는 못해도, 마스크 없이 대화할 수는 있어요. 온라인에서라면요! 한국 청소년과 해외 청소년이 온라인으로 만나는 라이브 국제교류에 참여할 청소년기관‧학교를 모집하고 있어요.

실명질환 수술비를 지원해드려요
백내장, 녹내장, 망막증 등 주요 실명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이 정상적인 시력 회복을 통해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려요. 지원대상, 내역 등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세계친구들, 버추얼 캠프에서 만나!
올해 버킷리스트 중 하나로 워크캠프를 생각했지만 기약 없이 미루어야 하는 분들 계시죠. 버추얼캠프로 아쉬움을 달래보세요. 현재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아 세계친구들과 공유하는 포토그라피 캠프가 오픈되어 있어요.

패션브랜드의 선택 기준을 바꿔보면 어떨까요?
물론 취향에 맞고, 내게 어울리고, 내 지갑 사정과도 적당히 맞아야겠지만요. 여기에 한 가지 기준을 더해서, 지구에 해를 끼치지 않게 조심하면서 자연친화적으로, 자원의 순환을 고민한 브랜드라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WHY NOT?
신서연 님이 스페인 워크캠프 기간 도안 가장 자주 들었던 말 'WHY NOT?'. 요즘 새로운 도전 앞에서 이런저런 이유로 망설이고 있다면 'WHY NOT?'을 떠올려 보면 어떨까요?


더나은세상 뉴스레터를 소개해주고 싶은 친구가 있나요?
이 링크를 전달해주세요!
https://bit.ly/37N1mp3


피드백 보내기  |  지난 뉴스레터


사단법인 더나은세상·국제워크캠프기구 | www.1.or.kr / www.workcamp.org
(07547)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B동 1710호 T: (02) 568-5858 E: info@1.or.kr

수신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