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소식 

美 국무부 청소년 초청사업 - 선정국제관광고등학교와 함께 한 한미교류프로그램

2018-12-12 · 관리자



지난 주 토요일, 16명의 미국 청소년들은 선정국제관광고 학생들과 함께 국제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국제교류를 통한 문화의 다양성을 이해하는 시간뿐 아니라 한국 학생들의 긍정적이고 활기찬 기운과 정성스럽게 준비해온 선물을 통해 한국의 따뜻한 정을 또 한 번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청소년들과 한국 청소년들은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위해 각 나라의 문화에 대해 발표하였고 발표가 끝난 뒤, M&M 초콜릿 게임을 통해 자기소개와 서로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며 서로에 대해 좀 더 이해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로 인해 미국 청소년들과 한국 학생들은 한 층 더 가까워 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역사한옥박물관에 방문하여 박물관을 둘러보며 함께 한옥의 역사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미 호스트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지만, 이번 시간을 통해 미국 청소년들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고 그 누구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12월 셋째 주 주말에는 미국 청소년들과 함께 국악공연을 보러 갈 예정입니다. 한국어와 더불어 한국문화에 대해 관심을 갖고, 깊이 배우려고 노력하는 미국 청소년들을 지켜봐주세요!
 
사단법인 더나은세상 
 

목록





사단법인 더나은세상

Copyright © BETTERWORLD All rights reserved.
*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파리 유네스코본부 국제자원봉사조정기구(CCIVS) 정회원기관
이사장 이영구 / 고유번호 105-82-19800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 B동 1710호
TEL 02-568-5858 / FAX 02-330-2483
전화문의 월-금 09시-18시(토/일/공휴일 휴무)